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 주의 미드 소식 : 어린이플, 사라 바렐리스 주연 뮤지컬 드라마 제작/아마존, 익스팬스 부활...루시퍼는?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2:55

    지난 번 뉴스, 다음 취소/리뉴된 시리즈와 최근 제 관심을 모았던 미드뉴스를 모아 전해보겠습니다.http://bijou250.blog.me/22일 27406일 900


    >


    이 4월 넷플릭스를 통해서 유출된<로스트 인 스페이스>가 다음 시즌을 확정, 이외에도<크립톤>,<지역>등이 비교적 안정적으로 다음 시즌을 확정했습니다. 한편<라스트 열>은 올해 여름 방송 계획인 5시즌을 끝으로 종영 계획이며<섀도 헌터>가 3시즌을 마지막으로 확정했으며 다가오는 봄 2부작의 분량의 피날레 에피소드에서 종료가 될 계획이라고 합니다. 한편 이 미드 시즌 ABC에서 최고의 성적을 내며 21년 만에 성공적인 부활의 신호탄을 쏜가 다음 시즌의 확정을 깨고 취소 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주연배우 로잔느 바가 좋아하는 트위터에 오바마 전 대통령의 고문으로 알려진 아프리카계 America의 Valerie Jarret를 유인원(Ape)과 비교하는 부적절한 트윗을 게재해 비판의 목소리가 커졌기 때문인데, 로잔느 바의 부적절한 트윗으로 또 다른 주연배우 사라 길버트가 하차를 선언하고 아프리카계 America인 프로듀서도 하차를 선언하는 등 그 여파로 ABC는 다음 시즌 확정을 번복하고 취소를 결정했습니다.  한편, 지난 포스팅에서 '익스팬스'와 '루시퍼' 취소에 대해 전달했습니다만, 혹시 본인의 감정으로 소식을 기다리신 분이 계실지도 모릅니다. 특히 지난 5월 FOX에서 루시퍼가 취소가 되어 팬의 목소리가 많았었는데, 제작진은 다른 방송국 또는 채널을 조사하고 있음을 알리는 등 팬들은 희망의 끈을 놓지 않는 매우 렛죠. 좋은 소식이라면 아마존이 <루시퍼>를 두고 부활을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아마존은 이미 취소된 Syfy의<익스펜스>을 살려서 4시즌을 확정하고<루시퍼>의 부활 가능성은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루시퍼>의 주요 출연자들의 계약이 오우거의 매일 6월 16일에 만료되어 16일 달음에에서는 배우들이 다른 시리즈의 오디션을 참가할 수 있기 때문에 아마존의 조기 결정이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익스팬스> 외에 부활, 따끈따끈한 리바이벌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2012년 9시즌을 끝으로 마무리한<원 트리 힐>입니다. 최근<원 트리 힐>의 출연진 일부가 본인들의 SNS를 통해서 미스테리한 해쉬 태그#christmas2018을 유출했습니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원트리힐>의 리바이벌 방영일로 예상되는 중심 현재까지 힐러리 버튼, 로버트 버클리, 대니얼 아이클스, 안톤 태그데의 출연이 좁혀졌고 다른 출연진은 현재까지 밝혀지지 않았다고 한다. 지난해<원 트리 힐>의 주연 배우 힐러리 단추를 포함한 여성 출연자들이 그 때 제작자였던 마크 슈 밴을 성희롱 등으로 고소, 다음의 총 18명의 여성이 피해 사실을 증언했어요. 이 일로 많은 팬들이 <원트리힐>의 부활을 염원하고 오걸의 매일 이렇게 부활하게 된 것은 더 이상 안 좋은 일이 없기를 바라는 감정과 촬영장 개선 등을 의미하는 작은 이벤트성의 부활이 아닐까 싶습니다.


    >


    <뱀파이어 다이어리> 폴 웨슬리와 <오리지널즈>의 다니엘라 캠벨이 같은 시리즈에 출연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그들의 차기작은 뱀파이어 다이어리, 팔로잉, 스토커 등을 제작한 케빈 윌리엄슨의 신작 드라마 Tell mea Story로 CBS All All Access를 통해 유출, 방영될 계획으로 어릴적 수일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는, 들어보지 못한 돼지 삼형제, 붉은 모자, 헨젤과 그레텔 같은 고전동화를 다크하게 재해석한. 아마도 원스 어폰아터입니다. 역시 다른 버전이 아닐까 예상해 봅니다.한편, JJ에이브럼스와 사라 발레리스가 뮤지컬 드라마를 통해 만난다고 합니다. 아기플이 출시할 계획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픽업된 신작 시리즈 Little Voice는 뉴욕의 목소리 sound를 찾는 과정에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제목은 사라 발레리스의 데뷔 앨범에서 따와 [Little Voice]. 주연도 사라 발레리스 본인. 또한 브로드웨이 뮤지컬 "Waitress"로 사라 발레리스와 함께 호흡을 맞춘 제시 넬슨이 쇼러너로서 참가. 시즌 하나 은 총 하나 0부작 계획이라고 합니다. 내년 상반기에 출시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아기풀의 스트리밍 서비스는 현재 라인업을 구축 중인데 알려진 것만 보면 영화감독 M. 나쁘지 않은 이트 샤 이야기의 심르/스릴러 물, 제니퍼 애기니스톤과 리즈 위더스푼이 출연하는 코미디,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옥타비아 스펜서의 드라마 등 상당히 큰 기획작들이 대거 대기 중.여기에 J. 에이브럼스와 사라 발레리스"라는 비장의 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늘 그랬던 뉴스 말고도 기타 궁금한 드라마 이야기가 있으면 언제든지 달아주세요.참고로 ABC에서 취소된<지정 생존자(Designated Survivor)>은 넷플릭스에서 3번째 시즌 부활을 고려 중.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