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트로트계 황태자 트로트가수 박현빈 섭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0:27

    >


    가수 박현빈은 2006년 ​ 25세의 젊은 나에게 ​'파라 아빠'로 데뷔했고 ​'남자, 장윤정'​으로 불리며 유헹룰 얻었어요~


    바이올린과 성악을 전공한 트로트 가수라는 독특한 경력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바이올린의 경우 최초의 0년 이상 배운 이력이 있어 ​ 박현빈은 "악기의 값이 비싸서 바이올린을 ​ 전공하는 성악으로 바꾼 "것 같은데요.


    가수 박현빈은 행사의 신처럼 ​ 한창 일이 많을 때는 한달에 무려 ​ 100개의 행사를 다닐수록 ​ 바쁘고 전국 팔도로 가서 않은 행사가 ​ 없다고 하는데요~


    히트곡으로는 샤방샤방, 앗! 열, 곤드레만드레, 오빠만 믿고, 짱구인생, 모래시계, 춘향아 등 많은 사랑을 받았죠.


    히트 곡 중'샤방 샤방'은 ​ 대교 송 하나 위에 선정되면서 ​ KBS2'음악 셔플 쇼 더 히트'에 ​ 출연 당시 박현빈은 자기 아들의 출산 ​ 당시도 불렀다고 하면서 관 속을 모았어요~


    '샤방샤방'을 들은 뱃속의 아이가 덤블링한 실험을 소개하면서 실제로 나쁘지 않다! 아들 "아주 표준 살~"까지 부르는 순간 태어났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유쾌한 가수 박현빈은 각종 이벤트를 통해 상쾌한 가창력으로 자신감 넘치는 무대를 선사한다.


    행사의 달인 트로트가 수박 현빈을 추천한다.


    연예인 섭외 모든 것을 부담없이 문의하세요~ (코미디언, 가수, 교수, 강사, 작가 등 모두 가능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