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OUSE OF BTS 방탄 팝업스토어 다녀왔어요 !!!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9:14

    안녕하세요 ! URI입니다.탕쿵쿵 쿵쿵아미한 내가 가야할 곳 - 방탄 팝업스토어 아직 흥분상태 본인...왜냐하면! 즉석! 어제! HOUSE OF BTS 팝업스토어에 다녀왔기 때문이야!!!꺄꺆꺆!!! 쏴라 헝가리 너희들 본인 행복했어 가끔..오한씨는 예상보다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회사원인 본인은 퇴근하자마자 강남 역에 뛰어갑니다 ​<방탄 팝업 스토어>2020년 최초의 달 51까지 운영의 낮 첫 0:00~오후 첫 0:00수요 1클로징 첫 2월 251, 쵸쯔우오루쵸쯔 1을 제외한-​ ​ 위치는 아주 찾기 쉽습니다!그 자리 아래!


    강남 역에 도착할 때부터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제가 1개를 선택한 이유는 1개. 사람이 많지 않은 것이었다 2. 사람이 많지 않길 바란다. 멀리 보이는 HOUSE OF BTS


    >


    너 무영롱하고 있지 않으면 신인가요? 입구에서 예쁘면 어떡할래?그런데 두둥...줄이 있나요 저녁 7시 지나도 줄을 소산 진드기! 그래도 저녁이니까 빨리 빠져요.대기하고 있으면 이렇게 예쁜 네온과 큰 문을 보게 됩니다.쿠쿠쿠


    >


    핑크 군 예쁘다 핑크 콘셉트가 좋다.​


    >


    맑은 여름 거의 매일 내리는 네온존입니다.문이 열려 キャ.환호성을 지를 수밖에 없는 이유는 대형 스크린이 シュー!


    >


    >


    대형 스크린을 집에 걸고 싶었다.눈: PV가 계속 본인이 오기 때문에 굿즈도 봐야 하고 PV도 봐야 하고 행복한 함성을 지르며 돌아다녔어요.


    >


    >


    >


    >


    >


    >


    >


    페르소나 검은머리 너무 멋있어 보이잖아.사고 싶은 것이 많이 있어!의류도 깨끗하고 단점은 높다는 점^^; 된 프리스의 끈 깨끗하고 노는 끈 높은 와글와글 ㅠ 3ㅠ ​


    >


    이런 seoul갬 성 조아..​ ★ B하나~F3까지 있는데, B하나(상품 숍)에 다시 지시를 받지 못하기 때문!(동선이 그렇게 되고 있는 것)제대로 보고 올라가도록 빕니다 ★ ​ 나는 한번도 안 오르니까 오늘은 상품째의 보양을 마음껏 한층에 고고!!


    >


    이곳은 방탄 인형이 가득한 곳. 별로 귀엽지 않으면 신인가요?목적은 가스냉장고 홍보같아.그리고 폴 바셋 카페가 있어요! 에그 타르트 맛있으니까 꼭 먹오쥬세욤 ☆ ​ ☆ 2층 ☆ ​와 아아 여기에 미혹합니다 ᄏᄏᄏ에게 자기온 장면이 세트장에서 변신! 그리고, 어떤보고 대왕피규어..너무 귀여워서


    >


    이는 누가 봐도 김남준이 아니다. RM이 자과의 サム


    구ヨ.. 그다음 존은요~ DNA 체험방 진짜 존예 여기 완전 포토존이네신기한 우주에 온 느낌이에요. 신비적!


    여기서 사진 찍으면 왕기쁨. 여기 다 포토존작은 시 뮤직비디오 앞에 피아노도 있어요 계속 달리면 실제로 소리도 본인이 와서 내려다본 사람신기


    >


    >


    >


    IDOL 포토존


    여기도 예뻐요. 머그드롭룸입니다.ᄒᄒ 핑크존이요?


    >


    >


    막도우라프답게 정말 마이크가 천장에서 내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층에 가면 야, 우이 좋은 여가 드디어 대왕 아미 밤 발견


    미밤아~~~~~~~~밤에 보면 한층 예쁜것 같고 와인♥아미의 밤에도 포토존의 진차이에요~그리고 작은 시의 다락방에 들어갑니다.정말 탄이들이 앉아서 반겨주는 듯한 이 감정은 뭐지? ( ́;ω;`)


    >


    다락방이라 그런지 느낌도 너무 따뜻해다 같이 사진 찰칵찰칵 해주고, 정스토리 마감시간까지 깔끔하게! 채우고 놀다 왔습니다.


    >


    바이 바이도 옵니다^_'​ 저는 재방송 문의사 300%​ 팝업 스토어의 내부, 외부의 힘콕오루입니다. 꼭 방탄 팬이 아니어도 발길을 옮겨주시면 후회 없을 것 같아. 그래서 절반이 외국인이었어요. 외국인분들의 사진도 찍을 수 있게 되어서 정말 기뻤습니다.역시 한월클, 아주 멋진 팝업스토어! 역시 만들어주세요!!! 탄이들이 직접 방문한 HOUSE OF BTS 사진을 보면서 마무리 할게요.♥


    >


    아뽀반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