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방탄소년단> 지민의 V라이브/약속의 의미와 새해의도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9:14

    V LIVE로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https://www.vlive.tv/video/일 09729


    >


    방탄소년단이 나쁘지 않다고는 세대가 같지 않다. 따라서 나쁘지 않다는 덕주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보다 오히려 더 호기심이 생긴다. 요즘 젊은 사람들은 어떤 분위기에서 어떤 소견을 예상할까... 그런 의문이 든다. 작품 1방탄 소년단 지민의 부표 라이브가 히트했지만 폭주로 들어 지지 않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오전에 들어가 봤다. 그렇지 않아도 최신 대가족들이 휴대전화만 들고 사느냐고 따졌다. 핸드폰만 들고 사는 핸드폰 좀비라고 째려보는 건 나쁘지 않은 역할이었는데... 어떻게 내가 왕따를 당해서 살게 되다니. 인생... 모르겠다.#V LIVE #BTS #방탄소년단 #지민


    >


    방탄소년단의 V LIVE 본인의 방탄 TV를 보면서 추억은 예능 프로그램처럼 재미있는 콘셉트가 신선했다는 것이었다. 멤버들이 아무 계획 없이 본인이 와서 하고 싶은 얘기를 장난삼아 들어가는 게 아니라 퀴즈를 풀고 요리도 하는 설정이 TV프로그램에 본인 왔던 것만큼 알찬 재미를 주고 있어 놀라웠다. 새로 계획된 그들만의 방송은 아이디어 본인의 규모 면에서 쉽게 흉내 낼 수 없는 듯했다.이번에는 잠깐 다른 멤버 개인 V LIVE를 보면서도 또 깜짝 놀랐어. 이렇게 즐기지 않고 자기 안의 이야기를 들려주기도 하는 구본인.


    >


    아직 특정 멤버들의 최올리니는 어린아이가 아니지만 지민은 시선을 끌게 되는데 친국 지민을 최올리니인 이유에 있다. 그런데 그보다는 지민의 sound성을 듣고 있으면 자신은 세상 편안한 여유를 느낄 수 있어 좋다. 조용하고 조용히 말하는 지민은 상대방을 매우 편안하게 만드는 특징이 있다. 개인적으로 내 목소리는 컬러풀한 하이톤에 차가운 sound성이어서 듣는 사람을 긴장시킬 것 같아 내 스스로 너무 싫은데 지민의 sound성은 나와 정반대다. 살면서 사람을 대하면 굳이 관상을 보지 않아도 자기가 들어가고 얼굴에 묻은 삶의 흔적으로 그 사람이 보이는 경우가 있는데 때로는 얼굴보다 sound성이 정직하다는 감정을 받기도 한다. 차갑거나 따뜻하거나 정이 깊은지 약간 차가운지... 그런 부분도 소리로 알게 되지만, 지민의 sound성은 세상 평온하고 여유가 있어 좋다. 정말 편안한 목소리 아닌가.#약속 #RM #뷔 #정국 #슈가 #제이홉 #진


    >


    지민이의 내용은 정말 솔직했어요.아미를 비롯한 팬들을 자신의 절친하게 만드는 것 같았습니다. 자작곡을 만들기 위해 의견을 냈을 때는 참았던 것 같았다. 7개월이라는 때였으니까.처음에는 힘들고 위로하는 곡이 아니라 자신을 몰아세우는, 무슨 곡이었다는 지민. 자신의 성격이 소심하고 우유부단해서 힘들면 힘들다고 내용을 말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은 내 자신이 버거운 것 같다. 즉각 당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조금 힘들었을까?그런 지민이가 멤버들이랑 그래서 친구들과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말하면서 깨달은 건


    그렇다면 그가 가진 삶의 무게 중 최고의 통찰이 아니었을까 싶었다. 너무 과하게 반복해서 쓴 녹을 거쳐서 리더 김남준의 도움으로 탄생한 곡 약속. 나에 대한 이 스토리를 형의 도움으로<집>으로 바꾸어 사인서 곡을 쉽게 쓸 수 있게 된 것과 영어 가사는 오빠가 거의 도와줬다며"I want you to be your저녁 babe Youcould be your저녁 부분이라... 형 표범헌은 너무 좋다며 형은 천재라는 지민 속에서는 허장성세라고는 찾아볼 수 없었다. 아름답고 순수한 청년이 댁의 무과인 예쁘게 내용을 담고 있었다. 댁의 빛과 어둠도 댁임을 알고 싶다. 자신의 빛과 어둠을 스스로 인정하지 않으면 진정한 과인 하나 할 수 없다.해가 뜬 뒤 동이 트고 날이 밝으면 다시 해가 뜬다는 때의 아픔과 슬픔도 지과인간이라는 남준의 이 스토리에 지민은 매우 과학적인 감동을 받은 듯했다.


    >


    오빠들이 앨범 작업을 하고 있는 것을 보고얼마나 자신이 대단한 건지 깨달았다는 지민.한달이면 곡을 만드는 형들과 달리, 약속을 잡고 7개월이 걸린 걸렸다는 지민의 스타쵸쯔이 보이는 것도 마찬가지였다. 쉽게 자신을 추진하기보다는 여러 생각을 거쳐 섬세하게 다듬는 스타 최초라는 느낌이다. 하본인의 하본인을 되새기는 신중함이 지민의 이야기에서 전해졌다.처음이라 더 힘들었을거라 생각해요. 이제는 곡을 쓰는데 조금 더 속도가 책인지 아닌지.지민이의 말대로 창을 만들어서 정말 어려운 처음이지만 지민이는 그걸 해냈으니까.


    >


    이런 지민의 솔직한 이이에키들이 학생도는 20대 젊은이들이 어떤 느낌으로 다가올까... 어려운 상황 속에서 가장 작게 내가 나쁜 것이 아니다를 괴롭히지 않겠다는 메시지와 아픔과 슬픔도 더 이상 참을 수 없을 것이라는 메시지는 어느 정도 인생을 살아온 기성세대에겐 수긍하게 하는 이화에 불과하다. 하지만 남자친구는 없어도 되지만 지민은 없으면 살 수 없다는 팬들에게 주는 울림은 큰 듯했다. 어려운 형편에 오히려 자책하는 젊은이도 많을 터이지만 지민의 약속을 듣고도 크게 반가운 일은 아닐 것이다. 수하보다 내가 나쁘진 않은 아이를 사랑해야 합니다.. 그런 감정을 갖는 것은 아닐까...라는 의견이 문득 떠올랐다.


    >


    오므이 정도의 시선으로는 지민의 말을 듣고 어떻게 하면 저렇게 성장할 수 있을까. 그냥 기특하다. 항상 열심히, 나를 만만하게 보는 지민과 달리 답답한 동상 보면서 뭐라고 했는데 지금은 너 하고 싶은 거 해.빈정거리지 않고 말해준다는 지민. 바쁜 생활 속에서 동상을 애기정으로 꾸미는 것은 힘든 일인데도 동상마저 아끼는 인간미에 다시 한번 만족하게 되었다. 우리집에도 형제가 있는데... 못 본 모양이었다 ​, 이 하나가 2시를 넘었다고 쟈레었다는 어떤 삶의 팬 한 테 옴이 아버지의 말은 잘 들어야 한다는 말도 나쁘지 않는 이상하게 사소하게 들리지 않는다. 정말 성실하고 똑바르다.예쁘지 않아. 항상 나를 돌아보고, 더 나쁘진 않은 사람이 되기 위해 얘기하는 사람이 나쁘지 않아. 그런 인상을 자주 받아.그래서 "아내 소음에는 과인이 행복하면 된다"는 멤버 진과 부딪혔다는 지민의 솔직한 말이 이해되었다. 해야 할 일이 많아서 해내야 할 일도 많았는데, 완벽하게 해야 하는데도.. 나쁘지는 않아의 주관적인 행복이 중요하다는 데 대해 지민은 어쩌면 받아들이기 어려웠을 수도 있다. 하지만 결말이 지나도 나쁘지 않다, 형들 말이 맞다고 수긍하는 지민. 지금은 완벽하게 하고 싶은 소견에 무서웠던 감정을, 그 무서움으로 힘들었던 무게를 두고 편안해진 지민이 느껴진다.지민은 그러한 과정을 음악 약속에 그 다소 소리를 냈고, 약속을 통해 지민은 한 걸음 더 소음 성장한 것 같다.약속이 탄생한 말을 해 주겠다는 지민 라이브에서 괜찮은 한층 성장한 멋진 청년을 보고 있었다. 지민의 새해 방안은 여행도 가고 싶고 맛집도 가고 싶고 콘서트도 열심히 하고 앨범 작업도 열심히 하고 싶다는 것.그 나쁜 없는 이 평범한 청년의 1의 조 퀸 소망과 소움액를 하는 그룹의 멤버로 방안이 전체 도우로나프지앙하고 있다. 지민이가 동상으로 만들어준 것처럼


    그런 이야기를 해주고 싶었다. 지민이의 의도가 잘 이루어지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