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코미디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4:24

    ​​​​​​


    안녕하세요 PJ가 돌아왔습니다! 모두 추석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ᄒᄒ 길었던 추석이 끝날지도... 역시 월요일이 왔네요.^^​​​​​​​​​​​​​​


    ​ 깊이 쉬었다가 다시 1상에서 돌아온 사실이 믿어지지 않는다...추석 연휴가 시작되면 즐거웠던 게 어제 같은데 왜 이미 연휴가 이렇게 끝났느냐고~~ᅲᅲᅲᅲᅲ 그래도 추석 동안 돼지란 하면서 아주 잘 쉬었어요. :)​​​​​​​​​


    ​​​​​​​​​​​


    >


    이건 보동오한산 오전에 하한산이 너희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정말 가을이 왔나 오전 출근길에 어두웠어요. 여름은 정말 새벽부터 일찍 일어나서 최고로 좋았는데... 이제 곧 겨울이라니.


    >


    ​ 어쨌든!김 1의 포스팅은 즉각 즉각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추천 순위입니다.다닌다. 아시다시피 제가 요즘 넷플릭스 덕후잖아요.ᄒᄒ 기린타에요 용으로 보기 좋은 넷플릭스코미디 영화를 가져왔습니다!


    >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추천 순위에서 <어쩌나 로맨스>라는 영화를 골랐어요.넷플릭스를 시청하는 분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거예요.​​​​​​​​​​​​​​​​​


    >


    이 영화는 로맨스 영화를 믿지 않는 건축가가 머리를 다친 후 깨어나니 로맨틱 코미디의 주인공이 되어있었다는 설정! 이젠 줄거리부터 이상하고, 관심이 없지 않나 싶다. ᄒᄒ 소재가 신선하네요로맨스 영화를 믿지 않는 그녀에게 이런 아름다운 세계는 악몽 같은 것 같아요!과연~그녀에게 정말 해피 엔딩은 없음 1죠?~​ ​ ​ ​ ​ ​ ​ ​ ​ ​ ​ ​ ​ ​ ​ ​ ​


    >


    라는 설정...이 주인공 예전에 피치퍼펙트라는 영화를 보고 굉장히 관심을 가지고 봤는데 캐릭터는 거짓말없이 독특하고 재미있었어요. 목 sound도 완전 특이하고 특별한 것


    >


    이 영화는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추천 순위에서 많이 올라 있어요!


    >


    네이버 넷플릭스코미디 영화 추천 순위로 따지면 거의 이 영화가 나오거든요. 넷플릭스가 제작한 코미디 영화 중에 트렌드가 너무 많은 것 같아요.​​​​​​​​​​​​​​​​


    >


    넷플릭스라는 영화라서 아주 큰 히트를 친건 아니지만 그래도 기린타이다 용으로 보니까 정말 멋진 로맨틱코미디 영화다! <가끔 로맨스>, 첫회 넷플릭스코미디 영화 추천 랭킹입니다!


    >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의 추천 순위는 즉석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라는 영화입니다. 후후후.


    >


    이 영화는 제가 유튜브 매커팅에서도 당신은 아무것도 보지 않았지만, 매우 낯익은 영화입니다.이제 입소문 탈을 타고 유명해진 하이틴 영화입니다. 로맨틱 코미디!


    >


    이 영화도 킬링타임용으로 좋다고 생각해서 넷플릭스코미디 영화 추천순위로 가지고 왔습니다 :)


    >


    대략적인 줄거리는 주인공인 라라 진은 언니의 전남자친구인 조쉬를 혼자 짝사랑하고 있어요.조쉬를 포함해서 지금까지 자신이 괜찮았던 남자들에게 러브레터를 쓰고, 그 러브레터를 올리지 못한채 혼자서 집에 박스에 보관해둡니다! (예고편에 과인온대로)


    >


    그러던 어느날! 러브레터는 남성분들에게 배달됩니다 쿠쿠, 이쪽에서 재미있는 예상


    >


    그리고 자신이 괜찮은 조쉬에게 질투를 유발하기 위해 다른 남자와 계약연애를 하는 라 라 진! 그 후, 두 사람은 계약서까지 작성해 가짜 연애를 하게 되는데... (전형적인 전개 예상)


    >


    뭐... 이제부터는 상상에 맡기겠습니다.사실 좀 뻔한 이 이야기 라인이긴 하지만, 제가 이 이야기처럼 기린타이용으로 좋은 영화예요.ᄏᄏᄏ그래서 입소문을 타기도 했어요!


    >


    이 영화 역시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추천 순위에서 자신 있어요! 제가 아까 스토리를 썼죠? 사람 보는 눈은 다 비슷해 흠흠


    >


    이상! 넷플릭스 코미디영화 추천 랭킹에서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왜 로맨스를 알려드릴게요!


    >


    마무리는 내가 추석연휴에 산 FILA신발 자랑이야. 너희들 모두 즐거워하고있어 응? っ は は?


    댓글

Designed by Tistory.